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hcc**** 23-10-29
- 지난번 덩어리삼겹살로 수육을 했는데 온가족이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습니다.
-
-
ha96**** 23-10-29
- 삼겹은 부드럽고. 지방도적어서 수육용으로좋습ㄴㄱ다
-
-
yang**** 23-10-27
- 삼겹살..너무 맛있어요
-
-
bflh**** 23-10-20
- 수육 만들어 먹으면 맛나여
-
-
sook**** 23-10-19
- 정말 맛이 좋습니다!
-
-
sook**** 23-10-19
- 늘 너무 맛있게 먹고있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