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jh2**** 23-07-15
- 10년째 고기는 영주에서만먹어요~!!
마트 정육점고기는 따라갈수없는맛!!
-
-
avat**** 23-07-12
- 정말 맛있어요 신선하고
-
-
peac**** 23-07-08
- 고기는 늘 만족하는데 진공포장 해달라고 했는데 음… 소고기는 산소포장으로 왔네요 더 시켰으면 반...
-
-
yang**** 23-07-03
- 돼지고기는 처음 시켜봤는데 이렇게 맛있는줄 몰랐어요!!!진짜 진짜 맛있네요
-
-
kiyo**** 23-06-24
- 맛있고 좋습니다. 삼겹살도 좋습니다
-
-
peac**** 23-06-24
- 영주한우 돼지고기는 더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