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flh**** 23-03-09
- 고기 넘 맛있어요~~~~~
-
-
drum**** 23-03-08
- 삼겹살 찌개로도 먹고 두께가 적당해서 구워서도 먹었습니다. 신선하고 맛있었어요.
-
-
eys0**** 23-03-07
- 삼겹살도 지방이 적당하니 아주 맘에 들어요~
-
-
kahe**** 23-03-07
- 믿고 먹는 고기집입니다
-
-
jock**** 23-03-07
- 고기가 잡내고 없고 부드렙고 맛나요~치공포장이라 유통기간이 길어 좋아요
-
-
yaha**** 23-03-05
- 맛있게 잘먹었어요 이정도 양은 아이랑 아빠랑 두명이서 잘먹었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