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jtyo**** 22-11-25
- 덩어리로 주문하여 수육해먹었는데 맛있습니다
-
-
kahe**** 22-11-22
- 매번 시키는데 300g씩 포장은 불가한가요ㅠ?
-
-
bflh**** 22-11-18
- 항상 맛나게 먹고 있어요
-
-
bflh**** 22-11-18
- 삼겹살은 그냥 진리죠
-
-
tpfk**** 22-11-17
- 그동안 한우만 구입하다 이번에 삼겹살 이벤트를 해서 구매를 했는데… 돼지 비계부분이 너무 많네요....
-
-
bflh**** 22-11-09
- 한달에 3번은 주문 하는 듯이여 동네에서 산 고기 못먹겠어여 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