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oun**** 22-02-08
- 항상 잘 먹어요 감사합니다
-
-
dodo**** 22-02-04
- 진짜진짜 맛 좋아요 다른건 못먹을정도
-
-
kghc**** 22-02-02
- 삼겹살 구매해봤는데. 영주는 한우가 제일이네요 다음번에 구매시에는 아마도 고민할듯
-
-
momo**** 22-01-28
- 아직 시식전이지만 고기보니 든든합니다.
신선도는 사진보고 판단 하시길
-
-
thwl**** 22-01-26
- 역시 삼겹살은 여기가 짱
어느것을 사도 맘에 들어요
좋아요~~~~~~~~~~~~~~~~^^^
-
-
sjap**** 22-01-26
- 삼겹은 첨인데 기름 부위가 생각보다 많네요 삼겹도 품질에 신경써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