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dl1**** 21-09-13
- 맛은 뭐 말할게 있나요//영주고기에 투뿔에..
추천합니다.맛있고 쌉니다!!!
-
-
bibi**** 21-02-24
- 신선하고 진공포장이 위생적입니다...이번엔 비계부분이 많이 왔네요
-
-
love**** 21-02-22
- 어제 통삼겹 해먹었습니다.
맛있네요 나머지도 금방 해치울것같아요
-
-
bflh**** 21-01-31
- 구매 만족 대 만족
-
-
bflh**** 21-01-26
- 구매 만족 대 만족
-
-
rame**** 21-01-23
- 늘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고기가 아주 부드러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