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pure**** 26-06-07
- 야 이사기꾼아. 물건을 이따위로 파냐. 귀찮아서 먹엇지만. 야. 이따위로 장사하지마. 단골이 만만하냐. 이 사장 ㅆ 늠아. 아 !
-
-
choi**** 26-05-29
- 항상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.
-
-
jell**** 26-05-19
- 고기는 괜찮아요 육질이 신선한데 한두장이 기름부분이 많아요
-
-
grac**** 26-05-18
- 목심 굽고 야채도 같이 볶아 간장소스 만들어 덮밥으로 먹음 식구들이 다 맛있게 먹어요.
-
-
oxf9**** 26-05-17
- 목살은 기름이 많이 안나와서 부담없이 잘먹습니다. 늘 애용하고 있습니다.
-
-
kiyo**** 26-05-16
- 맛있게 잘먹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