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1개
pure**** 26-06-07
야 이사기꾼아. 물건을 이따위로 파냐. 귀찮아서 먹엇지만. 야. 이따위로 장사하지마. 단골이 만만하냐. 이 사장 ㅆ 늠아. 아 !
별5개
choi**** 26-05-29
항상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.
별4개
jell**** 26-05-19
고기는 괜찮아요 육질이 신선한데 한두장이 기름부분이 많아요
별5개
grac**** 26-05-18
목심 굽고 야채도 같이 볶아 간장소스 만들어 덮밥으로 먹음 식구들이 다 맛있게 먹어요.
별5개
oxf9**** 26-05-17
목살은 기름이 많이 안나와서 부담없이 잘먹습니다. 늘 애용하고 있습니다.
별5개
kiyo**** 26-05-16
맛있게 잘먹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