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lus**** 25-04-15
-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네요.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!
-
-
kens**** 25-04-14
-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. 갈비살 먹고 구워먹었는데 더 맛나요.
-
-
audt**** 25-04-11
- 진짜맛있어요 최고에요 정말
-
-
dukw**** 25-04-09
- 빠른배송 포장도 좋아요
-
-
bawe**** 25-04-09
- very very good
-
-
grac**** 25-03-01
- 요즘 주로 덮밥으로 많이 써요. 두툼한 구이용을 구워서 그 자리에 소스 만들어 먹음 고급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