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jhmk**** 25-01-28
- 돈목심 두툼하고 고소해요
싱싱하고요
-
-
hppj**** 25-01-28
- 역시 영주한우...믿고 먹습니다
-
-
pams**** 25-01-28
- 고소하니 아주 맛있어요 가격도 좋고
-
-
cval**** 25-01-27
- 산적이랑 같이 갈비양념으로 재놓고 이것저것 많이 먹고있습니더 고기는 진짜 최고
-
-
grac**** 25-01-26
- 소불고기처럼 두 개씩 시켜요. 구이로도 먹고요. 고기 굽고 채소에 전분물, 간장 등등 소스 만들어 덮밥하면...
-
-
82jh**** 25-01-24
- 구워서 먹으면 육즙이 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