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leag**** 26-04-18
- 맛있습니다.
많이파세요
-
-
js79**** 26-04-15
- 냄새1도 안나고 꼬소하고 부드러워서 자주 주문해서 먹고있어요
한덩어리씩 포장해서 양파랑 마늘넣고 구워먹음 꼬소해요!!!
-
-
ha96**** 26-04-10
- 신선도 고기질 가격면 항상만족합니다
-
-
mind**** 26-04-01
- 고기도 좋고 가격도 괜찮아요.
-
-
hk77**** 26-03-22
- 구이용으로도 구워 먹어보며ㅏ 굿수하고 부드럽고 살고기부분은 썰어서 카레에 넣고 해먹어도 부드럽고 맛있습니다~~
-
-
psy5**** 26-03-11
- 돼지고기는 처음 시켜봐요 맛있으면 또 시킬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