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82jh**** 24-05-24
- 목살도 넘 맛나서 계속 시킵니다.
-
-
card**** 24-05-20
- 숯불에 구워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.^^
-
-
abou**** 24-05-15
- 고기가 맛있고 좋아서 자주 애용하네요~
-
-
bflh**** 24-05-11
- 항상 맛나게 먹고 있어요
-
-
bflh**** 24-05-11
- 항상 맛나게 먹고 있어요
-
-
semi**** 24-05-09
- 항상 좋은고기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