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flh**** 24-05-06
- 항상 맛나게 먹고 있어요~~~
-
-
bflh**** 24-05-06
- 항상 맛나게 먹고 있어요~~~
-
-
meja**** 24-05-05
- 자주시켜먹는 목심 정말 맛있어요 매 끼니때마다 그워 먹어요 딸이 요즘 끼니때마다 고기만 먹어서 자주 주...
-
-
meja**** 24-05-05
- 목심이 아주 도톰하고 식감이 좋아요 부드럽고 육즙이 좌르르 너무 맛있어요
-
-
audt**** 24-05-04
- 진짜최고에요 너무맛있아요
-
-
hybi**** 24-04-30
- 고기 맛나서 가끔 사요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