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entj**** 24-01-15
- 배송도 빠르고 맛도 괜찮아요
-
-
youn**** 24-01-14
- 수육 해 먹으면 맛있어요
-
-
jnki**** 24-01-13
- 신선해요. 연분홍빛 아직 먹지않았지만 신선하니 좋아요.
-
-
stan**** 24-01-07
- 항상 맛있어요. 두깨만 좀 더 얇으면 좋겠어요
-
-
bflh**** 23-12-21
-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~~~
-
-
sick**** 23-12-21
- 고기 좋습니다
영주고기 짱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