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hj2**** 23-08-25
- 맛있게 잘먹겠습니다
-
-
khj2**** 23-08-25
- 잘먹었습니다……..
-
-
dhcc**** 23-08-20
- 덩어리 목심을 사서 수육을 했는데 목심은 구이에 적합한가봐요.냄새도 좀나고 질감도 좋진않아요.
-
-
bflh**** 23-08-15
- 돈목심 항상 맛나게 먹고 있어요
-
-
82jh**** 23-08-13
- 목살도 넘넘 맛나요
-
-
cynn**** 23-08-12
- 항상 주문해먹어요~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