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jki**** 26-02-24
- 고기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. 양 많아서 소분 해놓고 조금씩 먹어요. 감사합니다.
-
-
sjwb**** 26-02-16
- 돼지갈비로 해먹었어요
-
-
sjwb**** 26-02-16
- 구이로 먹기 딱 좋아요
-
-
kang**** 26-02-16
- 돼지고기는 첨 주문해보는데...두툼하니 씹는맛있고 좋네요!
-
-
ha96**** 26-02-12
- 저렴하고 고기질 신선도짱입니다
-
-
leag**** 26-02-08
- 맛있습니다 많이 파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