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jh2**** 23-07-15
- 10년째 고기는 영주에서만먹어요~!!
마트 정육점고기는 따라갈수없는맛!!
-
-
bg2l**** 23-07-14
- 맛있어요 고기가항상좋아요
-
-
bflh**** 23-07-14
- 목살은 언제나 영주 한우몰이여~~~
-
-
peac**** 23-07-08
- 고기는 늘 만족하는데 진공포장 해달라고 했는데 음… 소고기는 산소포장으로 왔네요 더 시켰으면 반...
-
-
yang**** 23-07-03
- 돼지고기 처음 사봤는데..감동이에요
-
-
jess**** 23-07-02
- 맛있고 가격도 착해서 자주 주문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