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jess**** 23-06-11
- 수육해먹었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
-
-
jess**** 23-06-11
- 수육해먹었는데 맛있어요
-
-
bflh**** 23-06-03
- 목살은 돈까스 만들어 먹어도 맛나여
-
-
82jh**** 23-05-19
- 항상 맛있게 잘먹고 있습니다.
고기 넘 좋아요 맛나요
-
-
stan**** 23-05-18
- 맛있어서 항상 주문해요
-
-
bado**** 23-05-14
- 맛있어서 재주문 했어요.
냄새도 없고 신선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