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clev**** 23-05-13
자주 사먹어요. 맛있어요
별5개
bflh**** 23-05-13
항상 맛나게 먹고 있어요~~~
별5개
jess**** 23-05-08
수육해먹었는데 맛있어요
별5개
jess**** 23-05-08
수육 해먹었는데 맛있어요
별5개
peac**** 23-05-04
영주한우는 한우도 돈육도 너무 맛있어요
별5개
kmja**** 23-05-04
부드럽고 맛있어요. 소고기가 잡내없이 더 맛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