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lev**** 23-05-13
- 자주 사먹어요. 맛있어요
-
-
bflh**** 23-05-13
- 항상 맛나게 먹고 있어요~~~
-
-
jess**** 23-05-08
- 수육해먹었는데 맛있어요
-
-
jess**** 23-05-08
- 수육 해먹었는데 맛있어요
-
-
peac**** 23-05-04
- 영주한우는 한우도 돈육도 너무 맛있어요
-
-
kmja**** 23-05-04
- 부드럽고 맛있어요. 소고기가 잡내없이 더 맛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