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flh**** 23-03-18
- 목살은 항상 인정이여~~~~~
-
-
jung**** 23-03-13
- 돼지 목살도 맛있네요..
항정살도 판매 좀 해주세요~~
-
-
peac**** 23-03-12
- 고기냄새도 안나고 고기 맛있습니다
-
-
bflh**** 23-03-09
- 고기 넘 맛있어요~~~~~~
-
-
drum**** 23-03-08
- 고기 구워먹기 딱 좋은 두께 입니다. 신선하고 좋은 고기라 맛있었어요.
-
-
eys0**** 23-03-07
- 목살고기가 지방이 고루퍼져 있는게 맘에 들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