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jock**** 23-03-07
고기맛이 깔끔해요 진공포자미라 유통기간이 길어 좋아요~~
별5개
jock**** 23-03-07
김치찌개 하니 맛도 깔끔하고ㆍ 지방도 적당하여 좋아요
별5개
gapb**** 23-03-04
고기가 아주 좋아요
별5개
hjsy**** 23-03-04
잘먹었습니다 맛있내요
별5개
sook**** 23-03-01
싱싱하고 맛있어요~
별5개
khj2**** 23-03-01
가격대비 너무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