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mja**** 23-03-01
- 냉동해 뒀다가 청국장이나 새우젓찌개 끓이면 냄새도 없고 맛있더라구요.
-
-
clev**** 23-03-01
- 질 좋고 아이들이 잘먹어요
-
-
mych**** 23-02-26
- 최고입니다. 행사해서 진짜 득템했어요.
제가격줘도 너무 맛있고 신선한 소고기인데
할인까지~
-
-
kona**** 23-02-23
- 맛있고 신선하고 저렴해요
-
-
jung**** 23-02-23
- 돼지 목살로 김치 찌개 끓엿더니 맛잇엇어요
-
-
bflh**** 23-02-22
- 목심은 돈까스 만들어 먹어도 맛나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