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sur**** 23-02-21
- 진공포장되어왔어요. 고기 두께가 좀 있네요. 날씨가 추워서 약간 얼어있어요. 녹여서 먹었는데, 맛나네요
-
-
carr**** 23-02-19
- 목살은 제가 먹어본 것 중에 가장 부드럽고 연하고 고소합니다
-
-
youn**** 23-02-19
- 항상 애용하고 있어요 ~
-
-
cpgy**** 23-02-18
- 돼지고기는 처음인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
-
-
shan**** 23-02-15
- 목심은 이번에 처음 주문해봤는데 괜찮네요~
-
-
tand**** 23-02-14
- 돼지고기도 믿고 주문합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