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flh**** 22-11-18
- 목살은 탕수육 만들어 먹으면 좋아여
-
-
bflh**** 22-11-09
- 고기는 영주 한우몰이여
-
-
j081**** 22-10-21
- 영주한우에서 주로 소고기만 사서 먹다 주문하면서 목살도 사봤어요. 고소하고 맛있습니다. 다음에도 소고...
-
-
kona**** 22-10-19
- 늘시켜먹어요.
구워먹어도 찌개끓여먹어도
너무 맛있어요
-
-
bflh**** 22-10-06
- 고기는 영주 한우몰이요
-
-
bflh**** 22-09-27
- 고기는 항상 영주 한우몰이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