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odo**** 22-04-06
- 늘 쟁여야 맘이 편해요
진짜 맛있어요
-
-
pigk**** 22-04-04
- 항상 맛있게 먹었습니다
-
-
kona**** 22-03-29
- 항상 주문해서 먹어요
빠르게 잘왔습니다~
-
-
kona**** 22-03-23
- 맛있어요.한번에 쟁겨놓고 냉동실에서 꺼내먹는데
그래도 너무 맛있네요
-
-
hots**** 22-03-15
- 돼지류 특히 목심은 절대 주문 말아야지....
-
-
hots**** 22-03-15
- 돈목심 질기고 냄새납니다..완전실망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