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odo**** 22-03-11
- 목심도 맛을꺼 같아 시켜봤어요
-
-
kona**** 22-02-16
- 구워먹기좋은 두께.
-
-
kona**** 22-02-16
- 항상맛있게 먹고있어요
-
-
kghc**** 22-02-02
- 매번 한우만 사먹다가. 삼겹살을 처음 구매했는데 ..음 생각보다 별로네요 ..영주는 한우네요
-
-
momo**** 22-01-28
- 아직 시식전이지만 고기보니 든든합니다.
신선도는 사진보고 판단 하시길
-
-
iams**** 22-01-25
- 돼지등뼈대신 목심으로 우거지 해장국끓여도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