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sb5**** 25-12-24
- 김치찌개 끓여도 냄새 안나고 맛잇구 그냥 구워 먹어도 맛잇어요
-
-
ssym**** 25-12-23
- 수육 부드럽고 맛있어요
두 덩이 얼리고 두 덩이 삶아서 잘 먹고있어요
-
-
ha96**** 25-12-20
- 부드럽고 맛있습니다
-
-
kjws**** 25-12-14
-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짱
-
-
moon**** 25-12-12
-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
-
-
leag**** 25-12-11
- 맛있습니다 많이 파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