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app**** 26-05-21
- 맛나게 잘먹었습니다
-
-
eblo**** 26-05-01
- 돼지고기는 처음 사보았는데 맛있습니다~!
-
-
jame**** 26-04-30
- 돼지갈비 맛 좋습니다
-
-
gusw**** 26-04-12
- 포장꼼꼼히 잘왔어요 2킬로사서 1킬로는 해먹었는데 고기 아주부드럽고 잡내 없고 최고에요!
-
-
eva2**** 26-04-10
- 믿고 먹는 영주한우에서 LA식 돼지갈비도 사봤습니다. 때깔 좋습니다!
잘 먹겠습니다~
-
-
jhmo**** 26-03-21
- 처음 주문하는데 맛있어야 할텐데,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