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happ**** 26-05-21
맛나게 잘먹었습니다
별5개
eblo**** 26-05-01
돼지고기는 처음 사보았는데 맛있습니다~!
별5개
jame**** 26-04-30
돼지갈비 맛 좋습니다
별5개
gusw**** 26-04-12
포장꼼꼼히 잘왔어요 2킬로사서 1킬로는 해먹었는데 고기 아주부드럽고 잡내 없고 최고에요!
별5개
eva2**** 26-04-10
믿고 먹는 영주한우에서 LA식 돼지갈비도 사봤습니다. 때깔 좋습니다! 잘 먹겠습니다~
별4개
jhmo**** 26-03-21
처음 주문하는데 맛있어야 할텐데,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