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ong**** 26-01-15
- 자주 주문해서 잘 먹고 있어요^^
-
-
yong**** 26-01-01
- 항상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
-
-
jame**** 25-12-24
- 돼지갈비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
-
-
hybi**** 25-12-12
- 양도많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
-
-
sun5**** 25-12-10
- 믿고먹는 돼지갈비에요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포장이 바뀌어서 더 좋은거같아요
-
-
25-11-28
- 맛있어요. 돼지고가 상품이 단순했는데 갈비로 나와 반가웠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