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js1**** 24-07-09
- 자주 구매하여. 먹고 있어요ㆍ부드럽게 맛있게 먹었습니다
-
-
grac**** 24-07-09
- 2개씩 시켜 불고기로 잘 먹어요.
-
-
ysk5**** 24-07-07
- 항상 먹는 제품 좋아요
-
-
liet**** 24-07-07
- 얼려서 나눠먹고 있어요 아주 맛있습니다^^
-
-
sick**** 24-07-06
- 소고기는 영주입니다
-
-
ggob**** 24-07-05
- 불고기 저렴하고 좋아보입니다 잘먹을께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