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rnfa**** 26-03-24
- 행사로 주문 냉동이네요
-
-
cyki**** 26-03-24
- 상태좋고 역시 영주한우네요!
-
-
0206**** 26-03-24
- 불고기감은 좋을때는 엄청 좋고 안좋을때는 핏물이 많고 육취가 날때도 있어요. 이번것은 좋기를 바래봅니다.
-
-
stan**** 26-03-23
- 고기가 항상 맛있어요.
-
-
kok6**** 26-03-22
- 기름은 많지만 질기지 않아 맛있네요
-
-
kok6**** 26-03-22
- 믿고 먹는 영주한우입니다
이따금 기름이 많은건 흠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