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3개
rnfa**** 26-03-24
행사로 주문 냉동이네요
별5개
cyki**** 26-03-24
상태좋고 역시 영주한우네요!
별4개
0206**** 26-03-24
불고기감은 좋을때는 엄청 좋고 안좋을때는 핏물이 많고 육취가 날때도 있어요. 이번것은 좋기를 바래봅니다.
별5개
stan**** 26-03-23
고기가 항상 맛있어요.
별4개
kok6**** 26-03-22
기름은 많지만 질기지 않아 맛있네요
별5개
kok6**** 26-03-22
믿고 먹는 영주한우입니다 이따금 기름이 많은건 흠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