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yun**** 24-01-19
- 항상 불고기용 만족합니다.
-
-
lain**** 24-01-17
- 선도 좋고 고기 좋아요. 항상 시켜먹는데 너무나 맛있어요. 샤브샤브를 해먹는데 너무나 고소하고 맛있음.
-
-
lain**** 24-01-17
- 선도 좋고 고기 좋아요. 항상 시켜먹는데 너무나 맛있어요.
-
-
entj**** 24-01-15
- 배송은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.
그런데...지난번 구매 이후 등급표기가 없어서 아쉽네요
-
-
skad**** 24-01-15
- 잘 먹고 있습니다.
-
-
moni**** 24-01-13
- 늘 넉넉하게 주문해서 먹는데
맛있었으면 좋겠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