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tan**** 23-11-03
- 항살 주문해 먹어도 맛있어요
-
-
park**** 23-11-02
- 영주한우 최고예요!!!
-
-
ibyo**** 23-10-31
- 주문하는 곳이예요. 고기 맛나고 냄새 안나고 가격 좋아요
-
-
lsy9**** 23-10-31
-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즐길수 있어 좋아요
-
-
ha96**** 23-10-29
- 부드럽고 욱전용으로도 좋습니다
-
-
yang**** 23-10-27
- 소고기야채찜 해먹을때 먹으려고 샀는데 고기가 정말 맛있어요 불고기로도 최고에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