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obr**** 23-08-01
- 불고기용은 양념해서 먹으려고요
-
-
jire**** 23-08-01
-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^^
불고기는 찍은 사진이 없네요ㅠ
등심 시켜먹은 사진 첨부합니다 ㅎㅎ
-
-
cpgy**** 23-07-31
- 저렴하게 잘 샀어요
-
-
cpgy**** 23-07-31
- 저렴하게 잘 샀어요
-
-
qkrt**** 23-07-30
- 진짜 싸게 잘먹었습니다 이벤트할때마다 종종 구매해야겠어요
-
-
dack**** 23-07-30
- 고기 좀 얇게 썰어줬으면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