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gomg**** 23-03-31
- 샤브샤브,찜,불고기 두루두루 요리해서 먹어요
-
-
toji**** 23-03-31
- 신선하고 맛있어요. .
-
-
avat**** 23-03-30
-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입해요
-
-
myun**** 23-03-27
- 항상구매해서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~
-
-
dodn**** 23-03-27
- 항상 맛있게 먹어요
-
-
ange**** 23-03-26
- 요즘 자주 주문하는 곳 이예요. 좋아요. 배송비가 3천원이면 더 좋겠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