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kmja**** 23-03-01
이번에 불고기용 고기가 마블링이 너무 좋아서 구워 먹었는데 입에서 녹아요. 목심이라고 적혀 있네요. 사진...
별5개
dono**** 23-02-28
맛있네요 가성비 굿
별5개
eunh**** 23-02-28
질기지 않고 맛있어요
별5개
eunh**** 23-02-28
맛있어요 역쉬 소고기 짱
별5개
ysk5**** 23-02-27
항상 먹는제품 좋아요~~^^
별5개
bjma**** 23-02-27
빠른 배송 좋은 품질 만족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