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miin**** 23-02-04
우리 식구들은 이제까지 양념육은 안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, 웬걸 고기탓이라는걸 이제야 깨달았어요. 역시 ...
별5개
kiyo**** 23-02-02
고기가 역시 좋아요~~
별5개
youn**** 23-01-29
고기가 좋네요 잘 먹겠어요
별4개
bulb**** 23-01-28
영주고기 설할인이라 더더욱 좋아요
별5개
sjap**** 23-01-25
육질이 넘 좋아요 만족스럽습니다
별4개
ddoa**** 23-01-25
잡내없고 맛있어요 양념없이 그냥 구워먹어도 맛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