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oxf9**** 23-01-18
- 불고기 양념해서 맛있게먹고 그냥 구워서 참기름에 찍어먹어도 맛나요
-
-
clev**** 23-01-18
- 자주 사먹는 제품이예요. 부드럽고 맛있어요.
-
-
kiyo**** 23-01-17
- 전에 주문 했다가 맛있어서 설날 먹으려 주문했네요.. 영주 한우 좋습니다..
-
-
me01**** 23-01-17
- 잘받았습니다 맛있어요
-
-
ss14**** 23-01-17
- 믿고 자주 애용합니다~~<
-
-
myun**** 23-01-16
- 고기가 좋아요~여러번 구매했고 이번에도 좋은고기가 왔네요~맛있게 요리해서 잘먹을께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