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akdm**** 22-01-16
- 이렇게 맛있는 소불고기 어릴때 먹어보곤 처음인것같아요 고기도 넘좋고 넘 맛나요 아이들도 넘 맛있대요
...
-
-
sjap**** 22-01-15
- 지인 선물로 드렸는데 육질 좋다고 만족스러워 하시네요 뿌듯합니다
-
-
dong**** 22-01-12
- 몇번을 먹어도 역시 맛 나네요..가격도 괜찮은듯해요..
-
-
ysb5**** 22-01-12
- 항상 사는 한우예여~~맛잇어요~~^^
-
-
clev**** 22-01-11
- 불고깃감이지만 고기결이 예사롭지 않아요
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
-
-
crzh**** 22-01-09
- 매번 해먹는 불고기 단백질 섭취에 좋아요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