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rzh**** 21-09-28
- 매일 시켜먹는 고퀄리티 불고기입니다..너무 많이 먹었는지 아이들이 좀 질려해서요. 잠시 쉬었다가 다시 시...
-
-
dew6**** 21-09-19
- 불고기 가성비 좋았어요~~
-
-
flyh**** 21-09-13
- 전골 불고기 맛나요
-
-
flyh**** 21-09-13
- 불고기, 잡채 맛나요
-
-
min2**** 21-09-09
- 잘받았습니다 ㅎㅎㅎ
-
-
crzh**** 21-09-03
- 한달에 두번 이상은 구매하고 있어요. 세일 자주 했으면 좋겠습니다!! 넘 맛나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