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hush**** 25-07-01
불고기가 부드러운 편이고 괜찮아요
별5개
seok**** 25-06-29
불고기가 저렴하고 맛있습니다.
별5개
yunn**** 25-06-28
시댁에 부모님드시라고 주문했어요. 고기 질 너무 좋다고 맛있게 드셨다고 연락받았어요^^
별5개
yoon**** 25-06-27
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최고입니다
별5개
yoon**** 25-06-27
최애에요 나무 맛있어요 최고입니다
별5개
taeg**** 25-06-27
빠른배송감사합니다 양도풍부하고 맛도좋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