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ims**** 24-11-11
- 맛있고 좋아요~ 고기 색도 너무 좋네요~
-
-
anec**** 24-11-10
- 고기가 부드럽지않고 힘줄?그런게 많네요ㅜㅜ 예전엔 안그랬던거같은데..그리고 핏물이 많아서 그런지 살짝...
-
-
grac**** 24-11-08
- 보통 한번씩 시킬때마다 두 팩씩 구입해서 후다닥 반찬거리로 활용하기 좋아요.
-
-
youn**** 24-11-07
- 불고기 너무 맛있어요^^
-
-
kyky**** 24-11-06
- 고기는 여기서 자주 사요 가격도 품질도 좋아요 얼음팩 녹지도 않고 잘 왔어요
-
-
youn**** 24-11-05
- 불고기 맛있어요~~^^